본문 바로가기
크리스천뮤직

[깔끔 찬양 가사 /악보] 주의 은혜라 (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 최덕신

by 더좋은소망 2023. 11. 11.

 

주의 은혜라 (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작사 & 작곡 : 최덕신

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내가 하나님의 자녀 된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하나님의 자녀 된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하나님의 자녀 된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하나님의 자녀 된 것은

내가 이자리에 서 있는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이자리에 서 있는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이자리에 서있는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이자리에 서 있는 것은

주는 나의 좋은 목자
나는 그의 어린양
철을 따라 꼴을 먹여주시니
내게 부족함 전혀 없어라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하나님의 자녀 된것은
주의 은혜라 주의 은혜라
하나님의 자녀된 것은

이자리에 서 있는 것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반응형


악보 저작권자의 권리 요청시
코멘트를 주시면

 

저작권자의 권리를

보호하는데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