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씀과 나

부르심과 택하심은 믿음에서 사랑으로 (벧후 1:1-11) (4/4) - (택정)

by 더좋은소망 2023. 10. 5.


여러분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의를 힘입어 믿음을 받은 저와 여러분은 그래서 이 세상을 살아갈 때 내가 하나님께 부름 받은 사람이라는 것과 택하심을 받은 것을 굳게 해야합니다.

내가 잘못 했을 때 그러니까 부모님께 대들거나 거짓말을 하거나 핑계 대는 것도 ‘죄’인데 그렇게 부모님과 담을 쌓고 살아간다거나 그러한 죄가 있을 때 회개하지 않음으로 그 죄가 그대로 있거나 하나님께 기도하고도 변화되지 않는 삶을 산다면 믿을뿐만 아니라 사랑에 이르지 못하면 예수 그리스도를 알기에 게으르게 산다면 누가 언제 어떤 이야기를 했을 때 믿음에서 떨어져 나갈 수도 있다는거에요. 그렇다면 저와 여러분은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영원한 나라에 들어감을 넉넉히 얻기 위해서 하나님의 신성한 성품에 참여하기 위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알아가는 삶을 살아가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알아가는 삶을 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살기 위해서 예배하는 것이고 그 사랑을 전하라고 저와 여러분을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거에요. 그래서 예수님에 대해 알면 알수록 하나님께서 나를 부르셨고 택하셨다는 것을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저와 여러분은 사람에게나 하나님과 예수님께 실망하지 않고 살아갈 수 있게 됩니다. 그러면 세상에서의 사는 목적과 이유도 더 분명해지구요. 믿을뿐만 아니라 사랑하면서 살아간다는 것이죠. 그렇게 살아가다가 죽으면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 때문에 영원한 나라에 들어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그러한 사람에게 영원한 나라에 들어감을 넉넉히 주신다는 것입니다. 저와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의를 힘입어 믿음을 받았다는 것을 기억하고 하나님께서 나를 부르셨고 택하셨다는 기억하고 나의 옛 죄가 예수 그리스도로 하여금 깨끗하게 된 것을 기억함으로써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수님을 사랑해서 중고등부도 사랑하고 부모님도 사랑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반응형
'클릭' '터치' 하시면 '홈페이지'를 엽니다
'클릭' '터치' 하시면 '유튜브'를 엽니다
'클릭' '터치' 하시면 유튜브를 엽니다

 

 

댓글